하이트맥주, 2010년 S맥주 예비 모델 온라인 인기 투표 실시

뉴스 제공
하이트진로 코스피 000080
2009-11-17 10:19
서울--(뉴스와이어)--하이트맥주는 네티즌 대상 국내 최초 식이섬유 함유 맥주 ‘S(에스)’의 얼굴로 활동할 예비 모델들의 온라인 인기투표를 실시한다.

지난 8월 말부터 하이트맥주는 ‘제2회 이기적인 S맥주 Stylish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해 S맥주의 2010년 공식 모델로 활동할 재원을 선발하고 있다. 지금까지 1,500여명이 지원한 서류전형과 1차, 2차 면접을 통과한 19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확정된 상태.

하이트맥주는 이들 19명에 대해 네티즌을 대상으로 12월 2일까지 S맥주의 브랜드 홈페이지(www.s-beer.com)에서 인기투표를 실시할 예정이다. 온라인 인기 투표장에는 본선 진출자들의 프로필 사진과 함께 본인이 직접 자신을 소개하는 동영상이 올라와 있다. 예비 모델들의 지성과 외모를 엿볼 수 있는 간략한 프로필과 톡톡 튀는 자기소개 동영상을 보고 마음에 드는 후보에게 투표하면 된다.

최근 하이트맥주는 본선 진출자들의 끼와 재능을 엿볼 수 있는 선상 파티를 개최해 파티에 참석한 600여명의 젊은이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이처럼 올해 S맥주 모델 선발대회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돼 있다.

이번 인기투표에 참가한 네티즌 중 가장 많이 득표한 모델을 추천한 네티즌 2명을 추첨해 스키장 시즌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 또한 인기투표 참여자 중 100명(1인2매)을 추첨해 오는 12월 3일 강남에 위치한 클럽NB 열린 파티 초청권을 증정한다. 이번 파티는 S맥주 예비 모델들이 출연하는 패션쇼와 국내 유명 가수들의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참가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30일(월) S맥주 홈페이지에서 이뤄지며, SMS 초대장 형태로도 통보될 예정이다. SMS 초대장은 파티 현장에서 실제 입장권과 교환하면 된다. 이 밖에도 영화시사회 초대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한편, 하이트맥주는 S맥주 모델 선발대회 최종 우승자와 본선 진출자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2010년 하이트맥주의 다양한 공식 행사에 S맥주의 공식 모델로서 참석하며 CF 및 화보 촬영, 방송 출연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실제로 2008년 S맥주 모델선발대회 우승자인 김은선(25)은 S맥주 광고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며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박종선 상무는 “올해 S맥주 모델 선발대회는 소비자들이 함께 즐기며 호흡할 수 있는 즐거운 축제를 만드는데 목적이 있다” 며 “그 동안 서류전형부터 본선 진출까지 어려운 과정을 통과한 예비 후보들은 이미 S맥주의 가족이나 마찬가지인 만큼 다양한 고객과 네티즌의 광범위한 참가를 통해 공정하게 최종 모델을 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itejinro.com

연락처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김진 대리
3219-0359

홍보대행사 피알원 신화
유정훈 대리
02-6370-33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