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스쿨에선 20일까지 단과강의가 ‘반값’

뉴스 제공
룽투코리아 코스닥 060240
2009-11-17 10:49
서울--(뉴스와이어)--초중고 온라인교육 전문기업 아이넷스쿨(www.inet-school.co.kr, 대표 복진환)이 이달 20일까지 모든 단과 강의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아이넷스쿨 10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넷스쿨 사이트 내에서 서비스되는 모든 단과강의를 5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아이넷스쿨 관계자는 “한 과목 가격으로 두 과목 수강이 가능할 정도로 저렴하기 때문에 지난 수능 이후 본격적인 입시 준비를 시작하고자 하는 예비 수험생들이 부족했던 과목에 대한 강의를 구입, 보충수업으로 활용하기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강의 할인과 함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단과강의를 구입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기존 종합반 회원의 경우 10주년이 된 아이넷스쿨에게 응원글을 남기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JYP엔터테인먼트 투어 기회(5명+동반 1명씩), △MP3플레이어(10명), △7만원 상당 학습능력진단검사 1회 이용권(50명), 그리고 △아이넷스쿨 사이트 내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머니’ 1만원권(50명) 등이 각각 지급되며, 당첨자는 12월 10일 공개된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JYP엔터테인먼트 투어 기회는 아이넷스쿨과 JYP엔터테인먼트가 매 방학마다 실시하고 있는 이벤트로, 아이넷스쿨 회원과 JYP 소속 가수가 만나 하루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행사다. 지난 투어에는 박진영, 원더걸스, 2PM이 함께했으며,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올 겨울방학에 JYP엔터테인먼트 서울센터에 방문하게 된다.

한편 아이넷스쿨은 내년에 수능을 치르게 되는 예비 수험생을 위해 언어·수리 영역에 대한 학습팁과 각 영역 주제별 샘플강의를 모두 무료로 공개했으며, 올해 치러진 전국 모의평가와 지난 12일 실시된 수능에 대한 동영상 해설강의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공개한다.

룽투코리아 개요
룽투코리아는 중국 최대 모바일 게임사인 룽투게임(LongtuGame co., Ltd. Inc.)이 2015년 온라인 교육 서비스 업체 아이넷스쿨을 인수해 국내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 모회사인 중국 룽투게임의 기술력과 개발력에 기반한 우수한 모바일 게임의 국내 퍼블리싱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자체 IP는 물론 국내외 유명 IP 확보하기 위한 투자 사업 및 확보된 IP를 기반으로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급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 콘텐츠는 크로스파이어, 열혈강호, 검과마법 for Kakao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inet-school.co.kr

연락처

이슈캐스터
장영태 대리
02-720-1142, 076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