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라드웨어-알테온 테크니컬 엔지니어 커뮤니티’ 개최
지난 2002년부터 시작해 9회째를 맞는 ‘RTEC’은 국내 최대 규모의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및 보안 분야 엔지니어와 기술 전문가로 구성된 커뮤니티로, 현재까지 존재하는 ADC 및 보안 분야의 엔지니어 커뮤니티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특히 올해 개최된 RTEC에서는 라드웨어의 알테온 인수 후 처음 출시된 ‘Alteon 5412’에 대한 소개와 향후 로드맵, 그리고 비즈니스 전략 등이 발표돼 참석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단순히 내용을 전달하는 일방적인 기술 세션이 아니라 엔지니어들이 직접 구축사례를 발표하고 쌍방간 의견을 공유하는 양방향 기술 세션을 마련해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냈다. 이번 행사에는 60명의 국내 대표 네트워크 및 보안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지사장은 “라드웨어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엔지니어들을 만날 수 있다는 측면에서 RTEC은 매우 의미 있는 행사이다. 우리는 행사에서 제안된 고객들의 의견을 향후의 로드맵 지속적으로 반영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기술 세션뿐 아니라 친목 도모를 위한 볼링 월드컵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참석자들이 모두 하나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RTEC는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 속에 매년 치러지고 있으며, 라드웨어코리아는 앞으로 엔지니어들과 긴밀히 호흡할 수 있는 보다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시장 리더로의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radware.co.kr
연락처
앤디컨설팅
신지현
02 6203-22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