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K ‘윈터 메이크오버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농심켈로그(대표: 케이이치 나가오카)는 올 겨울 연말연시파티 퀸이 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윈터 메이크오버(Make-Ov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윈터 메이크오버 이벤트’는 11월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블로그에 스페셜 K를 활용한 다이어트 성공기를 올리면 심사를 통해 W호텔 W쇼 패키지, 바비브라운 메이크업 서비스와 립스틱 선물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윈터 메이크오버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서 본인 블로그에 올리면 매주 100명씩 총 500명에게 스페셜 K 체험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 K 홈페이지(www.special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 탓에 운동량이 줄어들어 체중이 불기 쉬운 반면, 송년회나 연말파티 등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연시에는 몸매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진다. 그러나, 무리한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것은 몸매관리뿐 아니라 장기적으로는 건강에도 좋지 않다. 영양 균형이 잡혀있으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 식품을 선택해 효과적으로 몸매관리를 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스페셜 K는 쌀(45%)을 주원료로 하여 도톰하게 구워낸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맛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으로 칼로리는 낮다(152kcal). 1회 제공량(40g)당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의 10%, 9가지 비타민의 25%, 칼슘, 철분, 아연 10%를 함유하고 있어 칼로리 조절을 하면서도 균형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스페셜 K는 1956년 미국에서 처음 소개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50여개국의 소비자들로부터 그 효과를 인정받아온 켈로그의 대표적인 ‘몸매관리 (Shape Management)’ 브랜드로, 하루 한끼를 스페셜 K로 대체하는 것 만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부 김진홍 상무는 “추운 날씨로 인해 운동량이 줄어드는 겨울철 다이어트에는 식단조절이 더욱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라며, “연말연시파티 퀸을 꿈꾸는 여성들이 스페셜 K의 ‘윈터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통해 효과적으로 몸매관리를 하면서 파티퀸으로 변신할 수 있는 푸짐한 행운도 얻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ellogg.co.kr

연락처

농심켈로그
이주원 부장
02-527-7322
이메일 보내기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조수연
2016-71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