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디스 산양유아식 발매 6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09-11-18 09:39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유아식 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산양유아식 발매 6주년을 맞이하여 ‘산양유아식의 고향을 찾아서’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30일(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행사는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4단계의 퀴즈를 풀고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당첨자 중 2009년도 출산모 100명에게는 초유면역성분 igG 와 초유성장인자 IGF, DHA가 들어있어 면역, 성장, 두뇌영양, 장 건강에 좋은 “초유밀플러스”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하여 URL 등록 및 응모 정보를 입력한 모든 회원에게는 ‘마일리지 500포인트’를 증정하며, 체험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증정한다.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세계적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100% 자연방목한 산양유로 직접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하다. 특히 모유처럼 A1-β 카제인이 없는 천연 A2 Milk일 뿐만 아니라, 단백질과 지방 구성이 모유에 가까워서 유단백 알레르기나 소화장애의 염려가 적기 때문에 엄마들의 큰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우유와 달리 모유와 동일한 유즙분비방식으로 분비되는 산양원유로 만들어 산양유 자체의 기능성 모유성분이 천연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엽산, 철분, 비타민B12, DHA, 타우린 등 각종 기능성 모유성분을 보강해 만든 제품으로 소화흡수와 알레르기가 염려되는 아기에게 좋은 모유 대용식으로 손색이 없다.

이에 따라 산양유아식은 영,유아 영양뿐만 아니라 성인의 건강을 위해 영양학적으로 우수하다고 소개했다. 요즘은 성장이 느리거나 유단백 알레르기를 갖고 있는 어린이, 위장이 약하거나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사람,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 임산부나 산모, 다이어트하는 여성 등 많은 성인들이 산양유아식을 즐겨 먹고 있다.

특히 최근 방송을 통해 산양유아식이 아기들뿐만 아니라 유당 소화가 힘든 성인의 영양식으로 인기를 끈다는 내용이 언론에 보도되면서 산양유아식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ildongfoodis.co.kr)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T. 2049-2000)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위즈컴
김지현 대리
02-563-5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