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열린의사회 환경캠페인 협약식
롯데홈쇼핑은 2010년 환경경영활동의 모토를 ‘롯데홈쇼핑과 함께하는 그린홈 만들기’로 정하고, 건강과 참살이(웰빙: well-being)에 중점을 둔 지역밀착형 환경캠페인을 펼치기로 했다. 이에 열린의사회와 함께 서울 및 수도권 구청 순회 환경세미나를 통해 호흡기, 아토피 등의 환경관련질환에 대한 무료진료봉사와 친환경상품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열린의사회는 행정안전부 평가 기준 국내 2위 NGO로서 국내외에서 무료의료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순수 민간 의료봉사단체이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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