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PURE&FRESH 연아와 함께하는 금메달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09-11-19 09:50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대표: 정종헌)은 김연아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매일우유’와 ‘바이오거트 퓨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과 함께 김연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된 수량의 1%는 향후 자선기금으로 선행에 쓰여질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매일우유 ESL 1L, 저지방&칼슘 930 ml, 무지방&칼슘 930ml 상단에 부착된 프레쉬(fresh) 쿠폰 4장이나, 퓨어 제품의 뚜껑 8장을 모아 해당 응모처(하단 응모처 참조)로 보내면 된다.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캐나다 여행권을, 2등과 3등 당첨자들에게는 각각 금 10돈과 금 2돈으로 만들어진 금메달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 기간은 2009년 11월 16일부터 2010년 1월 15일까지이다.

매일유업의 우유 마케팅팀 김준호 팀장은 “매일우유와 퓨어 두 제품 모두 김연아의 깨끗한 이미지와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어, 그 인기에 보답하고자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김연아의 그링프리 파이널 및 올림픽에서의 선전을 기원하는 동시에 기부천사 김연아와 함께 선행도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의의를 설명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4월에도 김연아와 함께 총 1억 원 상당의 유제품을 ‘월드비전’을 통해 소년소녀가장들에게 지원한 바 있다. 당시 기부는 김연아 선수는 본인의 광고수익금 중 5천만 원을 내놓았고, 매일유업이 나머지 5천만 원을 지원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일유업 홈페이지(http://www.maeil.com/)을 참조하면 된다. 당첨자 확인은 1월 29일(금)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인컴브로더
송보라
2016-71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