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테스트 솔루션, 2009년 3월에 발표된 LET 표준 지원

뉴스 제공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뉴욕증권거래소 A
2009-11-19 11:25
서울--(뉴스와이어)--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는 지난 2009년 3월에 발표된 3GPP LTE (Long Term Evolution) 표준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애질런트의 이번 표준 지원으로 LTE TDD, LTE FDD 및 MIMO 에 대한 보다 확대된 테스트가 가능하게 되었다.

애질런트의 LTE 솔루션들은 차세대 이동통신 제품들에 대한 LTE 설계 및 테스트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들이다. LTE 트랜스미터, 리시버 및 부품에 대한 설계검증, 최적화, 승인, 프로토타입 생산 및 제조에 사용되며 이번 2009년 3월 발표된 3GPP LTE 표준 지원으로 더욱 확대된 범위의 테스트가 가능하게 된다.

애질런트측은 “애질런트는 2006년 이후부터 LTE 표준을 준수하는 솔루션들을 출시해 왔다”면서, “이번 2009년 3월 발표 LTE 표준의 준수로 우리의 이러한 노력을 계속 이어나 갈 수 있게 되었으며, 엔지니어들이 앞으로도 LTE 준수 제품들을 설계하고 개발하는데 힘을 줄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애질런트는 그 동안 최신 발표 LTE 표준을 계속 준수해 왔으며, 유연한 측정 기능, 신속한 측정 속도, 그리고 탁월한 성능을 자랑해 왔다.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개요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Agilent Technologies Inc.)(뉴욕증권거래소: A)는 고객의 훌륭한 과학적 성과를 지원하는 통찰력과 혁신을 제공하는 생명 과학, 진단 및 응용 화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고객이 마주한 난제에 신뢰할 수 있는 해답을 제시하는 기기,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전문 지식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질런트는 2022 회계연도 기준, 68억5천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전 세계적으로 1만8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한 기업이다. 애질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애질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질런트 뉴스룸을 구독하거나 링크트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애질런트 관련 최신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ilent.com

연락처

한국애질런트
신세은 차장
이메일 보내기
02-2004-5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