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페이모어, 유럽왕복 항공권 215,900원 한정 판매 실시

뉴스 제공
와이페이모어
2009-11-20 08:50
서울--(뉴스와이어)--실시간 항공권 와이페이모어(www.whypaymore.co.kr)는 오늘부터 11월30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 대해 유럽왕복 항공권을 215,9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할인행사를 시작한다.

해당 항공권은 러시아 항공이며, 나이제한이나 학생여부 관계없이 누구나 구매가능하다.

유의할 점은 결제후 스케쥴 변경시 추가비용이 청구되고 환불이 불가능하며, 12월 20일~1월 15일은 이용불가 하며, 현금결제만 가능하다.

이런 복잡한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경이나 홍콩왕복보다 싼 항공권이기 때문에 알뜰한 배낭여행이나 유럽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 상품은 와이페이모어 홈페이지에서 예약가능하며, 11월 30일 이내에 결제하면된다.

<할인항공권으로 항공예약할 수 있는 도시>

마드리드(스페인) /암스테르담 /스톡홀롬(ARN) / 아테네(그리스)/바르셀로나/베오그라드(세르비아) / 브뤼셀(벨기에)/부다페스트(헝가리)/파리(CDG) / 코펜하겐(덴마크)/뒤셀도르프/ 예레반 / 로마(FCO)/프랑크푸르트/함부르크 / 라나카/런던(LHR)/뮌헨 / 밀라노(MXP)/니스/오슬로(노르웨이) / 프라하(체코)/리가(라트비아)/베를린(SXF) /베니스/비엔나(오스트리아)/바르샤바(폴란드)

와이페이모어 개요
와이페이모어는 실시간 할인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사이다.

와이페이모어 예약처: http://www.whypaymore.co.kr/home/AirHotFare/Cit......

웹사이트: http://www.whypaymore.co.kr

연락처

와이페이모어 홍보마케팅
안정일 대리
02-3210-44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