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사랑을 담은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가져
이번 행사는 인피니언의 마티아스 루드비히 사장을 포함한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봉사팀을 구성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맛있는 김장을 담가주자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이 행사에는 인피니언 임직원들과 청림 봉사단, 역삼1동 주민센터에서 참여하여 860포기의 김장 김치를 담가 이웃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루드비히 사장은 “비록 대규모의 봉사활동은 아니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경기 불황으로 더욱 고통받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담아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 면서 “매년 연말에 진행했던 송년회를 생략하고 이에 따른 경비 절감액으로 이런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는데 뜻을 함께한 임직원들에게 감사한다. “고 말했다.
인피니언 코리아는 1988년 지멘스㈜ 의 전자기술부로 시작하였으며, 2000년 10월 지멘스에서 분리 독립하여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아시아퍼시픽㈜ 한국지점이 설립되었다. 이어 2001년 6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코리아㈜가 설립되어 한국 산업의 주력이라 할 수 있는 핸드폰, 자동차 전장 및 가전 부문에 있어 한국 기업과 협력하여 한국 전자 산업의 경쟁력 제고에 많은 기여를 해 오고 있다. 또한 인피니언의 칩카드 솔루션은 서울 교통 카드, T-Money 및 신용카드 등에 공급되고 있다. 인피니언 코리아는 지난 3년간 직원 수가 3배 이상 늘었으며 매출액도 같은 기간 2배 이상 성장하였다. 현재 약159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그 중 절반 이상이 엔지니어로 구성되어 있다.
인피니언에 대해서
독일 노이비베르크 (Neubiberg)에 소재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Infineon Technologies AG)는 에너지 효율, 통신, 보안 등 현대 사회의 세 가지 핵심 과제에 대한 반도체와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한다. 9월에 마감된 2008 회계연도의 매출액은 43억 유로이며, 전 세계에 약 29,1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인피니언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밀피타스, 아시아 태평양의 싱가포르, 일본의 도쿄를 중심으로 전 세계에 지사를 운영 중이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 (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 (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되어 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개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전력 시스템 및 IoT 분야의 글로벌 반도체 리더이다. 인피니언의 제품 및 솔루션은 탈탄소화 및 디지털화를 선도한다. 2024년 회계연도(9월 30일 마감) 기준 전 세계 약 5만8060명의 직원들과 함께 150억유로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돼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차장
02-3460-0814
이 보도자료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