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울산일산점’ 오픈

뉴스 제공
롯데리아
2009-11-23 09:27
서울--(뉴스와이어)--‘천사 다방’으로 유명한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www.angelinus.co.kr)가 ‘울산일산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울산일산점은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낭만적인 분위기의 카페촌에 들어섰다. 도심에 위치한 기존 매장들과 달리, 160평의 넒은 규모에 단일 단층 매장으로 선보여 주변 경관과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했다.

또한 매장 내 삼면을 대형 창문으로 하고, 외부에 넓은 테라스를 두어 내·외부 어디서든 바다의 정취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탁 트인 구조는 전망뿐 아니라 채광 및 통풍 효과에도 탁월해 고객들에게 쾌적한 휴식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울산일산점을 비롯 기존 부산 달맞이공원점은 그윽한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겨울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며 “이들 매장은 올 겨울, 울산, 부산 바다를 찾은 관광객 및 연인들에게 맛과 멋이 어우러진 또 하나의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지난 2월, 동양의 ‘몽마르뜨르 언덕’이라 불리는 부산 해운대 달맞이 고개에 와인 메뉴를 도입한 ‘달맞이 공원점’을 오픈, 천사 캐릭터를 활용한 인테리어와 바다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2층의 테라스형 분위기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바다가 아름다운 부산의 특색을 반영해 바닷가를 감상할 수 있는 송정해수욕장점도 선보이며 컨셉이 있는 차별화된 매장을 확대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엔제리너스 마케팅팀
나은옥 주임
02-709-1184

바움커뮤니케이션즈
강예나 팀장
02-742-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