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고객 대상 레터링 서비스 출시
SK브로드밴드는 가정용 인터넷전화 시장에서 차별화된 부가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편익을 증대하고, 070번호에 대한 스팸 인식을 해소하기 위해 레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대부분의 인터넷전화 사업자들이 주로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면, SK브로드밴드는 대상 고객을 개인고객 및 소호(SOHO)고객들까지로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레터링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 가입자가 SK텔레콤 이동전화 가입자에게 발신하는 경우 이용 가능하며, SK브로드밴드는 이동통신사업자와의 협의를 통해 점차 대상 고객을 확대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이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는 레터링 서비스 출시기념으로 올해 12월 말일까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서비스 문의 및 가입 신청은 콜센터 <국번없이 106> 또는 회사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에서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신동석 Manager
02-6266-44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