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으로 하나되는 LG CNS의 이색 송년모임

뉴스 제공
LG CNS
2009-11-23 10:54
서울--(뉴스와이어)--종합 IT서비스 업체 LG CNS(대표이사 신재철 사장, www.lgcns.com)가 ‘김장 담그기’라는 이색 송년모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LG CNS본사가 위치한 서울 중구의 신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 LG CNS경영지원본부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가 열렸다. 이번 김장행사는 매년 문화공연관람, 가족동반산행 등 독특한 연말모임들을 열어왔던 LG CNS가 올해의 송년모임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 것이어서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일반적인 송년모임을 탈피해, 나눔도 실천하고 의미 있게 한 해를 마무리하자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날 만들어진 1500여 포기의 김치는 중구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LG CNS경영지원본부 김영수 부사장은 “불경기로 더 추운듯한 이번 연말, LG CNS의 이웃인 중구 구민들과 사랑을 나누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행사에 참여한 LG CNS 경영지원본부 교육전략팀 손상백 과장은 “사랑을 나누고 추위를 극복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송년모임을 가지니 보람도 즐거움도 두 배가 되는 것 같다”며, “함께 좋은 일을 해서 그런지 본부원들 간의 동료애도 더 끈끈해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LG CNS 개요
LG CNS는 고객의 모든 IT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서비스 회사이다. 2009년 2조5,268억원의 매출과 1,600억 원의 경상이익을 올렸으며, 전문컨설턴트 등 7천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ns.com

연락처

LG CNS 언론홍보팀
김종욱 과장
02-6363-5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