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배우 조순창, 28일부터 뮤지컬 ‘연탄길’ 출연
삶의 희망과 용기를 주는 공연 ‘연탄길’에서 산타 복장을 한 사회자 조순창이 작품 속에서 직접 배우들에게 역할을 주고 극을 만들어 가며 에피소드 별로 색다른 감동을 만들어 낸다. 또 두 아이를 둔 무능한 실업자 아빠, 무명 화가, 30대 고급스러운 취향을 가진 까다로운 미시족 엄마 역까지 일인다역으로 순발력이 넘치는 연기로 관객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배우 조순창은 “소극장 무대라는 부담감이 있었지만 좋은 원작으로 만든 작품이고, 연말에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따뜻한 사랑을 느끼게 해 줄 작품이기에 도전하게 되었다”며 “디테일을 살린 섬세한 연기력을 갖춰 큰 무대에서 더 큰 감동을 줄 수 있는 배우가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순창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꼽추 콰지모도 역 뿐만 아니라 뮤지컬 ‘햄릿’과 ‘마리아 마리아’, ‘모스키토’, ‘소리도둑’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파워 풀 한 가창력으로 실력을 인정 받은 뮤지컬 배우로 이번 뮤지컬 ‘연탄길’에서 선보일 그의 또 다른 변신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오는 28일부터 명보아트홀 하람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연탄길’은 배우 조순창과 함께 ‘헤어 스프레이’, ‘이블데드’, ‘돌아온 고교얄개’의 오승준이 같은 배역으로 출연하고, 박은영, 라미란, 고원석, 박성환, 임선애 등 실력 있는 배우들이 함께하며 2009년 연말 가슴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의전화: 02-584-2421)
EMK뮤지컬컴퍼니 개요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산업의 다양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 뮤지컬이 성행하던 국내 뮤지컬 시장에 정통 유럽뮤지컬을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엘라자벳’, ‘레베카’, ‘황태자 루돌프’에 이르기까지 관객과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흥행신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연락처
아티스트 에이전시
떼아뜨로 홍보팀
02-6391-6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