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여성가족재단, 장애인·결혼이민자여성단체와 함께 ‘버무림-어울림 한마당’ 김장담기/나누기 행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박현경)은 11월 24일(화) 오전 10시부터 여성플라자 5층 옥외정원에서 ‘사랑과 화합의 김장나누기 : 버무림-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의 ‘사랑과 화합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는 재단의 임직원을 포함하여 장애여성네트워크, 결혼이민자여성평등찾기, 한국씨니어연합, 여성노동법률지원센터 소속의 총 90여명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24일(화) 오전 10시부터 1시까지는 총 550 포기의 배추를 세척에서부터 다듬기, 썰기, 재료혼합 작업이, 2시부터 6시까지는 속채우기, 포장, 정리 등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박현경 대표는 “어려운 경제여건과 연말연시를 맞아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모범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또한, 이 자리를 통해 그 동안 사회에서 소외되어 있던 장애인·다문화가족 여성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화합의 자리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한다”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이 날 오후 6시까지로 예정된 김장담그기 행사 이후에도 서울시여성가족재단 임직원은 계속해서 밤 9시까지 참가자들이 함께 담은 김치를 동작구 내 독거여성노인, 한부모가정, 장애인가정, 다문화가정 및 여성복지시설 등에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seoulwomen.or.kr

연락처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홍보담당 최선영
02-810-50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