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타워, 오픈 1년 만에 1000쌍 웨딩 돌파
2008년 9월 22일 오픈한 엘타워는 세계적인 이탈리아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Guido Stefanoni와 건축가 이성관이 만들어 내었다. 엘타워는 기존의 연회장만이 아닌 새로운 개념의 연회문화복합공간으로 분위기가 색다르다. 바로크 시대 대성당 건축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설계하여 부피감을 돋보이는데 이 특별함 때문에 신랑신부들이 찾고 있다. 올해에는 “2009년 서울특별시 건축상 본상을 수상”을 수상하여 그 인지도를 증명해 주었다.
또한 최첨단 음향조명 시스템과 방송국 수준의 무대연출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초대형 파이프오르간과 스카이엔젤이라 불리는 환상적인 연출을 선보여 1년 만에 1000쌍의 웨딩을 진행할 수 있었다.
엘타워는 연회문화복합공간으로 다양한 형태의 연회 세팅이 가능하다. 웨딩 외에도 패션쇼, 자동차 런칭쇼 등 각종 세미나와 국제회의까지 다양한 연회를 위한 공간으로 설계, 인테리어가 된 특급호텔형 맞춤연회전문홀로 웨딩연회 연출장소로는 탁월한 공간이라 할 수 있다.
엘타워는 지하철 3호선 양재역과 경부고속도로에 인접해 있으며, 지하철 분당선이 개통되어 더욱 접근성이 좋다. 560대가 동시에 주차가능한 초대형 주차장과 바로 옆 900여대의 환승주차장까지 보유하고 있어 최고의 웨딩홀을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문의 : www.eltower.co.kr 526-8600~4)
웹사이트: http://www.eltower.co.kr
연락처
엘타워 526-86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