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행복한 크리스마스 포토존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테팔
2009-11-25 10:38
서울--(뉴스와이어)--“테팔 프라이팬으로 장식된 이색 트리와 함께 추억도 만들고, 선물도 받고…”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재미있는 추억과 함께 풍성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도록 남산 N서울타워에서 이색 포토존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의 관광명소인 N서울타워에 전시된 테팔 코팅 프라이팬으로 꾸며진 이색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는 11월 25일부터 12월 10일까지 테팔 프라이팬 트리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과 소중한 사연을 개인이 운영하는 블로그나 미니홈피 사이트에 올린 후, 해당 주소(URL)를 해피테팔(www.happytefal.co.kr)이나 N서울타워 홈페이지 (www.nseoultower.com) 에 등록하면 된다.

응모자 중 선정된 베스트 포토상 2명에게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을, 포토상 40명에게는 테팔 크리스마스 트리에 사용된 엑스퍼트 프로 코팅 프라이팬 이피시아 시리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조선호텔 숙박권은 2009년 말까지 사용 가능)

이번 행사는 아쉬운 한 해를 보내야 하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N서울타워를 찾은 가족과 연인들에게 또 하나의 즐겁고 색다른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응모는 해피테팔 (www.happytefal.co.kr)과 N서울타워 (www.nseoultower.com)에서 할 수 있다.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해피테팔: http://www.happytefal.co.kr
N서울타워: http://www.nseoultower.com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대리
02-3445-7468
정진아
02-3445-3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