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사랑의 열매와 함께 사랑나눔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09-11-25 10:44
서울--(뉴스와이어)--“문풍지로 추운 겨울 바람도 막고 이웃과 사랑도 나누어요.”

한국쓰리엠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 속에 어려운 이웃들과 온기를 나누고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 이마트와 함께 사랑나눔 캠페인을 가진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나눔 캠페인은 11월 26일부터 12월 9일까지 2주간 전국 이마트 매장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내에 이마트 매장에서 문과 창문 틈새의 외풍을 막아 실내온도를 높여주는 쓰리엠 스카치® 에너지 절약제품(문풍지)을 구입하면, 한국쓰리엠㈜이 구매 금액의 1%를 적립하여 사랑의 열매 측에 에너지 절약제품을 기부하게 되고, 이는 어려운 이웃들의 월동 준비에 지원된다. 한편, 캠페인 도우미가 활동하는 20여 개의 이마트를 통해 스카치® 에너지 절약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랑의 열매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이 적용되는 스카치® 에너지 절약 제품은 ▲ 창문의 틈을 막아주는 문풍지 ▲ 창문 등의 외풍을 차단해주는 외풍 차단 특수비닐 ▲ 현관문 출입구의 틈을 막아주는 출입문 틈막이 ▲ 온도 차로 인한 창가의 물기를 흡수해 곰팡이 오염을 방지하는 물먹는 항균 테이프 등 20가지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용도에 따라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회사측은 추운 겨울의 찬 바람을 막아주는 에너지 절약제품(문풍지)이 어려운 이웃에게도 따뜻함을 전해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캠페인의 의미를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대리
3445-7468
이지선
3445-3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