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H·art, 고품격 문화마케팅 돌입
이번 대규모 고객초청 문화행사는 현대차 문화예술 분야 마케팅 브랜드인 H·art 활동의 일환으로 연말을 맞이하여 고객들이 고품격 문화공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전국 5개 도시에서 1,400명을 초청한다.
사라장(Sarah Chang) 바이올린 리싸이틀
먼저,‘사라장 바이올린 리사이틀’은 신형 쏘나타 출고 고객과 출고 대기고객 중 500쌍(1인 2매) 총 1,000명을 초청하여, 서울 예술의 전당 및 대전, 창원, 전주, 광주 등 지방 4개 지역에서 펼쳐진다.
서울 공연은 12월 16일(수)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되며 공연 외에 예술의 전당 전시 공간(V-station)에 쏘나타를 전시하고, 안내데스크도 설치하여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차량설명 및 구매상담도 실시한다.
지방공연은 ▶대전문화예술회관 12월 12일(토) ▶창원 성산아트홀 14일(월) ▶전주 한국소리문화의 전당 19일(토) ▶광주문화예술회관 21일(월)에 각각 개최된다.
현대차는 초청 고객들을 위한 별도 부스를 운영하고 입장권, 프로그램 북, 주차권 등을 제공하여 공연장을 방문한 쏘나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사라장 바이올린 리사이틀’에 참석을 원하는 쏘나타 고객은 홈페이지(www.hyundai.com)와 유선전화(☎02-322-4678)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각 공연일 7일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H·art와 함께하는 백조의 호수’
‘현대자동차 H·art와 함께하는 백조의 호수’는 그랜저와 베라크루즈 출고 고객 중 200쌍(1인 2매) 총 400명을 초청하여, 12월 12일(토) 예술의 전당 오페라 하우스에서 펼쳐진다.
국립 발레단이 출연하는 이번 공연에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4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com)와 유선전화(☎02-322-4678)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7일(월)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초청 고객들을 위한 별도 부스를 마련하여 프로그램 북, 무료음료권, 주차권 등을 제공하고, 예술의 전당 전시 공간(V-station)에 제네시스를 전시하여 차량설명 및 구매상담도 실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고객초청행사는 문화예술을 통한 고품격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자부심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현대차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고품격 문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2006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예술의전당 제휴를 올해도 이어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문화공연을 제공하는 한편, 양질의 문화 콘텐츠 개발 지원을 통해 국내 문화예술의 성장을 뒷받침해오고 있다.
현대차는 올해 3월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후원을 시작으로 5월 ‘서울 국제음악제’, 10월 ‘뉴욕 필하모닉’ 등 수준 높은 문화공연에 총 1,600명의 고객을 초청하였으며, 공연과 함께 예술의 전당 내 차량을 전시하여 문화 공연과 연계한 현대차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적극 나서고 있다.
※ H·art는 ‘Hyundai Motor Art’의 준말로 현대자동차의 문화예술 지원활동을 상징하는 현대자동차의 문화브랜드임
※ 사라장(한국명 장영주) : 1980년 필라델피아 출생 재미교포 바이올린리스트로 92년, ‘에이버리 피셔 커리어 그랜트상’을 최연소 수상하였으며,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 NHK 심포니 오케스트라 등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였음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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