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타지 엑조티카’·‘타지코랄리프’ 리조트 프로모션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몰디브 리조트들이 허니문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앞다투어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다.

2km의 넓은 라군을 가지고 있는 몰디브 타지엑조티카 리조트와 타지코랄리프 리조트가 2010년 봄 허니문을 위해 3박 이용시 1박 무료 프로모션을 내놓았다.

프로모션 기간은 1월 9일부터 4월 10일까지이며, 우리나라 최고의 허니문 시즌인 계절의 여왕 5월이 빠져서 아쉽기는 하지만 3월 4월 허니문을 계획중이라면 타지엑조티카 리조트 홈페이지를 자세히 볼 필요가 있다.

얼마전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하여 ‘3D버츄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Hotel Virtual Tours’(http://photowebusa.com/taj/taj-exotica-maldives)는 리조트 방타입과 주변부대시설 등을 3D로 입체감있게 보여주고 있어 보다 자세하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스파’(http://www.tajhotels.com)는 몰디브의 가장 큰 라군과 열대 식물들에 둘러싸인 차별화되고 프라이빗한 리조트이다. 말레국제공항에서 24시간 이용 가능한 스피드보트를 타고 약 15분 정도가 소요되는 위치에 있다.

리조트 방타입은 라군빌라에서부터 웅장한 Rehendi 프레지덴셜 스위트까지 최종적으로 62개로 구성되었다. 라군 빌라와 디럭스 라군 빌라는 물 위에 지어졌으며, 바다로 바로 연결되어있다.

빌라 스위트에는 2층으로 된 두 개의 침실, 프라이빗 스파 룸, 특대형의 플런지 수영장이 있으며, 180° 바다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문의 및 안내:애썸투어(www.adsumasia.com ) / 02-516-7666·7630

제이슨앤케이홀딩스 개요
스페인 마드리드에 있는 애썸(www.adsum.ws)은 관광회사의 관심분야 시장을 파악하여 보다 업그레이드된 사업 연관성을 획득 홍보와 사업 확장을 하고 있습니다. 애썸은 대표 상품의 실질적인 마켓 니즈를 위한 창조적이고 역동적인 연결방법을 제공합니다. 애썸은 현재 인센티브 여행, 컨벤션, 박람회 시장의 개발 및 진행 언론 발표 광고. PR기사 진행 및 보도 미디어 및 이벤트 코디네이션 결론 우리는 상품 포지셔닝 확립, 세일즈 증대를 수행하기

웹사이트: http://www.adsumasia.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