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사내밴드 ‘크크’ 아픈 동료 위해 25일 홍대서 공연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09-11-26 10:2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사장 박준현) 임직원들이 아픈 동료를 위해 넥타이를 벗고락커(rocker)로 변신했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삼성증권 사내밴드 ‘크크(Creative Crack)’은 지난 25일 저녁 홍대 앞 라이브 클럽인 ‘사운드홀릭’에서 암과 뇌출혈 등으로 장기 요양 중인 임직원들을 돕기 위한 공연을 펼쳤다.

‘Creative Crack, Create Love!’라는 제목으로 열린 이날 공연에는 임직원 300여명이 참가 공연장을 사랑의 열기로 뜨겁게 달구었다. 삼성증권은 이날 공연수익금과, 임직원 성금 등을 통해 총 7천 만원을 모금했으며, 다음달 중 장기요양중인 직원 5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밴드 동호회 회장 김대은 과장은 “사내 밴드 활동이 단순히 스트레스해소나 성취감 달성에 머물지 않고 주변 동료들에게도 뭔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하고 “아픈 동료들에게 보낼 사랑의 응원카드를 만들고 점심시간과 사내방송을 통해 한달 간 홍보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많은 성금이 모여 뿌듯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홍보파트
언론홍보담당 동종화 주임
02-2020-82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