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애니콜, 새모델로 2PM 전격 발탁
연하남의 귀여운 매력과 남성다운 터프한 매력을 동시에 갖춘 대표 ‘짐승돌’ 그룹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2PM은 지난 21일 온에어된 ‘코비’ TV CF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들어갔다.
2PM 여섯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을 ‘코비’의 감각적인 컬러로 표현한 이번 CF는 ‘코비’를 필두로 한층 젊어진 애니콜의 이미지를 경쾌하게 담아내고 있다.
특히 멤버 닉쿤의 완소 연하남 매력을 담은 ‘큐피트 핑크’편과 멤버 전원이 참여한 ‘에너제틱 그린’편으로 구성된 이번 CF는 광고포털사이트 TVCF(www.tvcf.co.kr)에서 ‘눈에띄는 국내 CF’로 선정되는 등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큐피트 핑크’편을 촬영한 닉쿤은 강도 높은 와이어신에도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로 스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쉬크한 블랙이 잘 어울리는 엣지남 찬성은 일명 ‘코비놀이’를 개발, 아이돌 그룹답게 멤버들과 장난을 치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층 업시켰다.
신세대 감각을 겨냥한 풀터치폰 ‘코비(SCH-W900)’는 다양한 컬러와 기존 풀터치폰의 한계를 뛰어넘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미 해외에서도 출시 한달만에 200만대가 팔리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다.
휴대폰으로 촬영한 사물의 다양한 움직임과 표정을 입체적으로 볼 수 있는 ‘3D 모션포토’ 기능을 세계 최초로 탑재했으며, 에너제틱 그린, 큐피드 핑크, 자메이칸 옐로우, 미니멀 화이트, 쉬크 블랙 등 총 5가지의 감각적인 팝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삼성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2PM과의 모델 계약을 계기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연령대의 타깃 소비자들과 보다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KPR
박혜연 대리
3406-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