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펭귄산타가 초대하는 바다 속 크리스마스’ 이벤트
특히 행사 기간 내에는 펭귄들의 한일 국제 결혼식도 진행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국과 일본 간 평화와 협력관계를 돈독히 하고, 나아가 관객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 행사는 12월 넷째 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부산아쿠아리움과 자매 수족관을 맺고 있는 일본 나가사키 펭귄 수족관에서는 자카스 펭귄 3마리가 반입된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내기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펭귄수조에서 매일 2회(11:30, 15:30) 진행되는 ‘펭귄 먹이주기 쇼’는 아쿠아리스트와 함께하는 “펭귄 퀴즈 쇼”가 함께 진행돼 퀴즈를 맞추는 관객에게 즉석에서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그 밖에 크리스마스 소원을 적어 트리에 걸면 소원을 들어주는 이벤트 “소원을 말해봐”, 가장 닮은 꼴 커플에게 일본승선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 “붕어빵 커플찾기” 등 풍성한 경품이 함께하는 이벤트들도 마련돼 있다.
한편 행사기간 동안에는 소외계층 무료초청 행사와 기부금 모금행사를 펼쳐 후원금 기부하는 등 연말연시를 더욱 따뜻하게 보내기 위한 시간도 마련했다. 올 크리스마스엔 부산아쿠아리움의 이색 펭귄 산타마을에서 가족, 연인 간의 사랑을 더욱 돈독히 하고, 이웃을 위한 따뜻한 사랑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 (문의 051-740-1700 / www.busanaquarium.com)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홍보담당 윤나영
051-740-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