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2009’ 2관왕 영예

뉴스 제공
CJ CGV 코스피 079160
2009-11-27 11:22
서울--(뉴스와이어)--CGV홈페이지(www.cgv.co.kr)가 <웹어워드 코리아 2009>에서 통합부문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과 산업부문 ‘영화/공연 분야 대상’ 에 선정되어 화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변경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50명의 교수진, 전문가 그룹 및 국내 대표 웹전문가 1,600여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위원단의 평가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 이노베이션 성과를 평가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어워드 행사다. 시상식은 12월 11일에 개최한다.

<웹어워드 코리아> 2관왕을 차지한 CGV홈페이지는 극장부문 최고 홈페이지라는 타이틀에 안주하지 않고 ‘No.1 영화전문포털’이 되기 위해 지난 9월에 새롭게 개편, 콘텐츠 강화, 커머스 서비스, 정보 접근성 향상을 위한 검색 도입 등을 통해 논스톱으로 영화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유도했다.

이번 개편 이후 CGV는 트래픽을 평가하는 리서치 사이트 ‘메트릭스’(www.internetindex.co.kr) 통계 기준으로 10월 순방문자수(Unique Visitor) 438만명을 기록함으로써 기존 극장 홈페이지는 물론, 영화예매대행 포털사이트를 망라하여 영화 관련 가장 많은 방문자가 찾는 홈페이지로 거듭났다.

CGV 마케팅팀 김종우 팀장은 “CGV 홈페이지는 티켓팅 기능 위주의 영화관 사이트에서 고객 니즈에 맞게 CGV만의 자체 콘텐츠 등을 담은 영화전문포털로의 변신이 대상을 받게 된 결정적인 이유가 된 것 같다” 며, “앞으로도 CGV만의 콘텐츠와 더불어 차별화된 정보, 다양한 리뷰, 신선한 무비 차트와 쇼핑 등을 통해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gv.co.kr

연락처

CJ CGV 홍보팀
김대희 대리
02-2017-14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