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크라이슬러,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2004-04-19 00:00
서울--(뉴스와이어)--다임러크라이슬러는 고객의 쾌적한 여름철 차량 운행을 위해 무상 정비서비스인 “2004 쿨 서비스(2004 Cool Service)”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4월 19일부터 3개월간 전국 22개 다임러크라이슬러 서비스 센터에서 받을 수 있으며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의 모든 차종이 해당된다.

무상 서비스 내용은 에어컨 점검 및 가스 보충, 각종 오일류의 점검 및 보충과 윈도우 워셔액 보충, 배터리 점검, 냉각수 보충등이다.

다임러크라이슬러코리아 웨인첨리 사장은 “이 행사를 통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기 이전부터 고객들에게 무상 점검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최상의 차량상태를 유지한 상태에서 더운 여름과 휴가를 맞을 수 있도록 예년보다 앞당겨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고”고 밝혔다.

다임러크라이슬러는 현재 전국 19개 전시장과 14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전시장에 서비스센터를 함께 갖추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관련 보도자료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