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모바일 고객센터 개편
이번에 개편된 모바일 고객센터는 개인화 기능을 추가해 고객의 사용 패턴을 분석하여 고객에게 적합한 신규서비스를 안내하는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 메인 화면을 고객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요금제 조회/편의 서비스/멤버십 등 3개로 통합해 간소화하고, 기타 메뉴는 고객의 사용량을 분석하여 사용자환경(UI)를 주기적으로 교체하는 등 사용 편리성을 높였다.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방법은 010(114)+OZ(ez-i) 버튼을 클릭하거나 010(114)+통화버튼을 눌러 접속할 수 있으며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나 정보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LG텔레콤 CRM채널팀 홍성태 부장은 “개편된 모바일 고객센터는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대리점에 직접 방문해야 하는 불편을 덜고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휴대폰으로 자유롭게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LG텔레콤 홍보팀
이진경 사원
02-6920-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