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도자기문화 체험 이벤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은 지난 28일(토) 오전 11시 경기도 여주군에 위치한 현대도자미술관에서 조리기구 제조회사인 ‘예랑앤코’와 함께 고객 80명을 초청해 ‘가족사랑 도자기 만들기’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 홈페이지에 올라온 고객들의 신청사연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20가족이 함께 했다. 참가자들은 오전에는 도자기 전시실을 관람한 후 도자기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도 가졌다. 오후에는 미리 지급된 초벌구이된 그릇에 물감으로 색을 입히는 과정도 체험했다. 이렇게 만들어진 그릇은 행사가 끝난 후 가마에서 다시 한 번 구워서 각자의 가정으로 모두 배달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참가자들을 위해 바비큐파티 및 레크레이션도 진행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롯데홈쇼핑은 행사를 마치며 참가자들이 오전에 각자 만들었던 도자기 중에서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골라 대상 1팀에 롯데상품권 50만원을 시상하는 등 총 6가족에 포상 및 감사패를 전달했다. 특히, 롯데홈쇼핑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불우이웃돕기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이 날 행사에 함께한 롯데홈쇼핑 영업본부 신재우 전무는 “20가족을 선발하는 이번 이벤트에 400여명의 신청자가 몰렸다”며 “지난 10월 독도탐방단 파견을 시작으로 11월에 열린 김치나눔행사, 도자기 체험행사 등 앞으로도 고객참여형 기부행사를 확대해 나갈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