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블루마운틴 아메리카노’ 전국 판매

뉴스 제공
롯데리아
2009-11-30 09:30
서울--(뉴스와이어)--‘천사 다방’으로 유명한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www.angelinus.co.kr)가 일부 매장에서만 시범적으로 선보여 온 명품 원두커피 ‘블루마운틴 아메리카노’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블루마운틴 아메리카노는 ‘원두의 귀족’이라 불리는 최고급 자마이카산 블루마운틴 원두를 100% 사용한 명품 원두커피로, 강렬한 향과 풍부한 풍미, 깨끗한 바디감과 산미의 적절한 조화로 원두 본연의 맛을 음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7천원이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신제품이 일반 커피에 비해 고가인 만큼, 전국 출시에 앞서 지난 9월부터 명동, 강남, 잠실, 압구정 등 번화가에 위치한 일부 매장을 통해 시범 판매해 왔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시장성 타진을 위해 두 달간 고객 반응을 살핀 결과,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커피 마니아층 중심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전국 매장으로 확대 판매하게 되었다”며 “고품격 원두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자마이카산 블루마운틴 원두 제품은 그 희소성만큼이나 국내 일반 커피점에서는 흔히 찾아보기 힘들고, 또한 한 잔에 1만~1만5천원대의 고가로 판매되고 있어 일반 소비자들이 자주 접하기 어려운 제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엔제리너스 마케팅팀
나은옥 주임
02-709-1184

바움커뮤니케이션즈
강예나 팀장
02-742-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