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블루투스 USB 아뎁터 TALUS 출시

뉴스 제공
시스템베이스
2009-11-30 09:3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의 시리얼통신 전문업체 시스템베이스(www.sysbas.com 대표 김명현)는 블루투스 USB 아뎁터인 TALUS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시스템베이스에서 출시한 탈루스(TALUS)는 기본 통신거리 300m를 지원하는 클래스(Class)1 타입의 블루투스 USB 아뎁터이다.

일반적인 통신 아뎁터보다 긴 통신거리를 제공하는 탈루스는 옵션 안테나 이용 시, 최대 1000m까지 통신거리를 연장시킬 수 있으며, 산업용 또는 특수목적용으로 적합하다.

또한 블루투스 2.0+ EDR(Enhanced data rate)를 지원하여 최고 3Mbps의 속도를 지원하고 저전력 소비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USB 2.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여 PC 기반의 인터페이스에 완벽히 호환하며, 투스 드라이버(도시바)를 제공하여 편리한 사용을 가능하게 한다.

TALUS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시스템베이스 홈페이지(www.sysbas.com)를 참조하면 된다.

시스템베이스 개요
시스템베이스는 1987년 설립 이후, 시리얼통신을 주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리얼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 제품은 각 시리얼 통신 분야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국내 최고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시스템베이스는 시리얼 통신 핵심 기술인 반도체를 중심으로 시리얼 카드, 컨버터, 디바이스서버 제품을 개발해왔고, 이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정착시켜 세계 최대 규모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bas.com

연락처

시스템베이스
김기덕
02-855-050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