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4u사이버어학원, ‘취업 필수 마스터 코스’ 오픈

뉴스 제공
와이비엠넷 코스닥 057030
2009-11-30 09:46
서울--(뉴스와이어)--YBM시사닷컴(대표 정영재)의 e러닝 사이트 ‘e4u사이버어학원(www.e4u.com)’은 취업 준비생에게 필요한 강의를 엄선해 묶은 ‘취업 필수 마스터 코스’를 12월 한달 동안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e4u사이버어학원에서 처음으로 개설한 ‘취업 필수 마스터 코스’는 취업에 꼭 필요한 토익과 토익스피킹 강의, MOS 응시권을 3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취업 대비 종합 프로그램이다. 김대균, 유수연 등 인기 강사의 강의 중 학습자가 원하는 강의를 직접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서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수준별로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각자 실력에 맞는 강의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수강 기간 15일 연장에 영어 면접 강의 무료 수강 혜택도 주어진다.

MOS 응시권으로 원하는 과목과 등급을 선택할 수 있고, 선택한 과목의 강의도 무료로 제공해 시험 전 최종 점검에 활용할 수 있게 했다.

강의 신청은 e4u사이버어학원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e4u사이버어학원 한은화 차장은 “심리적∙경제적 부담이 큰 취업 준비생을 위해 최고의 강의를 저렴한 비용으로 학습할 수 있는 취업 대비 마스터 코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취업난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실력을 갈고 닦는 인재들에게 내년에는 꼭 ‘취업 성공’이라는 희소식이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연락처

YBM시사닷컴
임효정 대리
02-2008-5269

피알원 미디컴
송민성 대리
02-6370-8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