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그림나눔 행복나눔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09-12-01 09:19
서울--(뉴스와이어)--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와 문화전문 신문방송 ‘뉴스컬쳐’(www.newsculture.tv)가 손잡고 연말,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명화액자를 크리스마스선물과 연말선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화적 혜택이 적은 읍면, 산간벽지등 문화 소외지역의 사회복지단체는 전시회 한번 가보지 못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20일까지이며, 가슴 따뜻한 사연을 접수 받는다.

응모자는 명화액자를 전하고 싶은 대상(비영리 단체 전국 어디든지 - 고아원, 양로원, 재활센터등 복지시설 -야학, 놀이방, 학교등 교육시설 - 무료급식소, 노숙자 쉼터, 무료진료센터, 외국인 노동자 센터등)의 따뜻한 사연을 남기면 된다.

아트뮤는 심사 후 훈훈한 사연을 선정하여 사회복지단체(5군데,각 20개)에 응모자의 이름과 함께 명화액자 100개를 전달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은품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아트뮤 우석기 대표는 “크리스마스선물과 연말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2월이니 만큼 문화에 소외된 계층에게 온정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이번 연말연시에는 소중한 분께 문화를 선물하는 기쁨 뿐만 아니라 그림나눔 행복나눔 이벤트로 인해 즐거움도 가질 수 있다”고 전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뮤 스푼: http://www.amspoon.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주)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