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 중국 최초로 모바일 와이맥스 제품 테스트 완료

뉴스 제공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뉴욕증권거래소 A
2009-12-01 11:43
서울--(뉴스와이어)--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는 애질런트의 ‘N6430A 모바일 와이맥스 프로토콜 인증 테스트 시스템’이 와이맥스 포럼 공인인증 시험소인 중국 정보통신사업부 산하 이동통신 연구협회(CATR : China Academy of Telecommunication Research)에 채택되어 중국 본토에서 최초로 모바일 와이맥스 제품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발표했다.

애질런트 ‘N6430A 프로토콜 인증 테스트 시스템’은 애질런트 ‘E6651A’ 플랫폼을 기반으로 스크립팅 인터페이스부터 모든 기능의 무선 베어러까지 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측정을 포함하며, 모바일 와이맥스 프로토콜 및 네트워크 인증 테스트 솔루션과 케이스 검증을 지원한다.

또한 애질런트의 E6651A 포트폴리오는 기지국 에뮬레이션, RF 파라메트릭 측정, 전자파 방사성능 측정 테스트(radiated performance testing)를 포함하여 프로토콜 인증 테스트와 함께 다양한 R&D 테스트를 지원한다.

애질런트 측은 “CATR이 ‘N6430A’를 사용하여 프로토콜 인증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점에 대해 무척 기쁘다”며 “애질런트는 앞으로도 와이맥스 설계 및 테스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최고의 와이맥스 제품이 생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개요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Agilent Technologies Inc.)(뉴욕증권거래소: A)는 고객의 훌륭한 과학적 성과를 지원하는 통찰력과 혁신을 제공하는 생명 과학, 진단 및 응용 화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고객이 마주한 난제에 신뢰할 수 있는 해답을 제시하는 기기,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전문 지식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질런트는 2022 회계연도 기준, 68억5천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전 세계적으로 1만8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한 기업이다. 애질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애질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질런트 뉴스룸을 구독하거나 링크트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애질런트 관련 최신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ilent.com

연락처

한국애질런트
신세은 차장
이메일 보내기
02-2004-5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