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특별 이벤트 ‘바다 속 연회 서비스’
한 해가 저물고 12월로 접어들면서 송년모임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회식자리에서 밤 새 술잔을 돌리던 문화에서 벗어나, 최근에는 문화공연을 즐기거나 이색적인 장소를 선택하는 등 송년모임의 유형도 달라지고 있다.
이에 부산아쿠아리움은 연말을 맞아 특별 이벤트가 있는 ‘바다 속 연회 서비스’를 진행한다. 단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연회는 모임의 성격과 대상, 비용에 따라 만찬, 칵테일파티, 맥주파티, 음악회 등 다양한 모습으로 진행이 가능한 것이 “바다 속 연회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이다. 상어와 바다거북이 유영하는 바다 속을 걷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80m 해저터널에 펼쳐진 뷔페식 만찬은 입맛을 자극하고, 연말을 맞아 펼쳐지는 다이버의 수중 환영 퍼포먼스, 마술쇼는 파티에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무대 및 조명시설에 구비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칵테일 쇼, 이색 퍼포먼스 등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부 관계자는 “지난 달에도 400여명의 고객들이 이 곳에서 바다 속 연회행사 가졌고, 올해는 작년 대비 연회 횟수가 약 2배정도 증가했다. 틀에 박힌 송년모임 형식에서 벗어나, 이색적인 장소에서 수중생물 전시를 관람하며 문화공연 등의 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송년모임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번 달에도 기업, 동호회 등의 크리스마스, 송년 모임의 장소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부산아쿠아리움의 ‘바다 속 연회서비스’는 단체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연중 언제나 예약이 가능하다. 연말연시에는 예약문의가 많기 때문에, 약 3주 전 사전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특히 이달 말까지는 크리스마스 특별전 ‘펭귄산타가 초대하는 바다 속 크리스마스’도 진행하고 있어, 화려한 눈꽃 조명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펭귄수조를 관람하면서 이색적인 바다 속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문의 051-740-1700 / www.busanaquarium.com)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홍보담당 윤나영
051-740-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