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 ‘드림팩’ 출시 기념, 다양한 경품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은 금융 상품에 세트메뉴 개념을 도입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드림팩 (DREAM Pack)’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다양한 세트메뉴 경품 행사를 오늘부터 진행한다.

12월 한 달 동안 ‘드림팩’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유명 화가 앤디 워홀의 위대한 세계전 관람권이 포함된 조선호텔의 윈터패키지 2인 이용권, 50명에게는 하나투어의 팔라우 4박5일 패키지여행권이 제공된다. 특히, 팔라우 여행패키지는 하나투어에서 SC제일은행 고객을 위해 전세기를 운영할 예정이다. 당첨자 추첨은 1월 초에 진행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이밖에도 하루에 숙박비가 990만원에 달하는 조선호텔의 최고등급 객실인 프레시덴셜 스위트룸 이용권을 드림팩을 가입한 우수 고객 1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드림팩을 가입한 고객뿐 아니라 영업점을 방문해 ‘드림팩’ 상담을 받은 고객이면 누구나 4천9백원 상당의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버거세트 1+1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2009년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상담 고객 20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의 김영일 부행장은 “여행사, 호텔, 패스트푸드점에서 일반화된 세트 또는 패키지의 개념을 활용함으로써 드림팩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라고 이벤트 진행 취지를 설명하며, “SC제일은행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드림팩 구매를 통한 경제적인 혜택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적 혜택까지 세트로 누리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금번 제휴 이벤트는 은행업에서는 아직 생소한 금융세트상품 ‘드림팩’을 최근에 출시한 SC제일은행의 적극적인 의지가 반영되어 있다.

‘드림팩’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금융상품들을 모아 구성한 세트 상품으로, ‘주택마련 세트’, ‘자산관리 세트’, ‘목돈마련 세트’, ‘간편대출 세트’, ‘월급통장 세트’ 및 ‘베이직 세트’ 의 여섯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소비자들은 스스로의 금융거래 성향, 다양한 경제 상황 및 요구에 따라 자유자재로 금융세트를 구성할 수 있으며, 여섯 가지 세트 중 어떤 것을 구매해도 상품별 최고 연간 0.5%의 금리 혜택을 캐쉬백으로 매월 나눠서 돌려받을 수 있다.

특히, 이미 구성되어 있는 세트 상품을 선택한 후에도 고객이 선택적으로 품목 상품을 변경,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선택에 따라 차등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SC제일은행 홍보팀
이지원 팀장
02-3702-475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