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은 수분 케어”…스킨79 설문조사

서울--(뉴스와이어)--모임이 많은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인해 피부는 피곤하다. 그렇다고 모임에 안 나갈 수는 없는 일. 술자리로 지친 내 피부를 위해 필요한 케어는 무엇일까?

스킨79(www.skin79.com / 대표: 김동광)가 고객 1,582명을 대상으로 ‘술자리가 많은 연말에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푸석푸석한 피부를 위한 수분케어가 1위(538명/34%)를 차지했다.

이어 뾰루지를 달래줄 트러블 진정 케어가 2위(402명/25%), 부기를 제거해줄 쿨링 케어가 3위(361명/23%), 다크서클을 방지해줄 아이 케어가 4위(265명/17%)를 차지했다.

기타 의견으로는 아이디 kiossen82가 ‘트러블이 생길 것 같아 아무것도 안 바른다’고 답했으며, 아이디 dcdcdc82451는 ‘각질이 일어나기 때문에 영양크림을 듬뿍 바르고 잔다’고 말했다. 또한 아이디 rosrls398과 leeinsun01은 ‘지친 피부를 위해 수면 마스크나 시트 마스크를 붙이고 잔다’는 의견을 남겼다.

이에 대해 스킨79 홍보 담당자는 “알코올을 섭취하면 몸 속 수분이 빠져나가 피부가 건조해지고 각질이 일어나며, 자극적인 안주를 많이 먹을 경우 그 다음날 얼굴이 붓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클렌징을 하지 않고 그냥 잠자리에 들 경우, 피부에 남아 있던 화장품과 먼지 등이 피부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연말연시 피부 손상을 최대한으로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무리 귀찮아도 클렌징을 꼼꼼히 하는 것이 중요하며, 빼앗긴 수분을 보충해주기 위해 수분 크림을 듬뿍 발라주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덧붙여 “트러블이 생겼을 경우 가급적 손을 대지 말고 트러블 전용 제품 등을 이용해 덧나지 않게 애프터 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제품문의:스킨79(www.skin79.com) / 고객만족ARS: 1544-2230

위즈코즈 개요
위즈코즈는 ▶SKIN79(www.skin79.com)_비비크림 NO.1의 From the Natural 브랜드 ▶제시앤로지(www.j-r.co.kr)_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여우들의 뷰티 스타일리스트 ▶3Ps(www.3-ps.co.kr)_내 피부를 위한 작은 사치, 고품격 프레스티지 브랜드 ▶더마알엑스(www.dermarx.co.kr)_체계적인 피부관리를 위한 에스테틱 브랜드 ▶맨즈클래식(www.wizmen.co.kr)_활동적이고 열정적인 Life Style의 남성들을 위한 Absolute Grooming 브랜드 ▶포어랩(www.porelab.com)_맞춤형 모공관리 시스템 브랜드 ▶뷰렛(www.thebiuret.co.kr)_Beautiful Regeneration Time, 손태영의 메이크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izcoz.com

연락처

위즈코즈 홍보팀
김선영 주임
02-2086-019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