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작가협회, 제31기 방송작가 지망생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한국방송작가협회(이사장 박정란) 교육원이 제31기 방송작가 지망생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드라마, 종합구성, 다큐멘터리, 라디오, 쇼·오락, 코미디 등이며, 교육기간은 6개월(주1회 2시간)이다.

모집기간은 29일(금)까지로 서류와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교육원은 그동안 노희경, 문영남, 최현경, 김인영, 정성희, 정형수, 이경희, 김규완, 배유미, 임성한 등의 인기작가들을 배출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trwa.or.kr)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방송작가협회 개요
한국방송작가협회는 방송작가의 저작권을 비롯한 제반 권익을 보호하고, 방송문예의 향상 발전 및 상호교류를 통하여 문화 창달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주요사업으로는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해 회원의 저작권을 위임 신탁 받아 관리, 방송문예와 육성에 관한 연구회 등의 개최 및 작품집, 기타 도서의 출판, 외국의 방송작가 방송기구 또는 문화관계 인사와의 교류, 협회가 제정하는 작가상의 시행.(매년 한국방송작가상 시상), 회원에 대한 각종 복지사업, 회원 및 후진양성을 위한 연수 등 교육사업(방송작가교육원 설립 운영 중), 방송대본 디지털도서관 및 협회 홈페이지 운영 등 기타 본 협회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제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ktrwa.or.kr

연락처

한국방송작가협회 (02)780-0003.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작가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