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김장·무료 급식 등 ‘행복나눔’ 봉사 참여

뉴스 제공
SK브로드밴드
2009-12-03 09:33
서울--(뉴스와이어)--SK ‘행복나눔계절’을 맞아 SK브로드밴드(사장: 조 신, www.skbroadband.com) 구성원들이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2일 서울시 양재동에 있는 서초구립양재노인종합복지관(관장: 서경석)에서 경영지원부문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날 SK브로드밴드 임직원은 김치 500포기를 담아 지역 독거노인가정에 전달했다.

SK브로드밴드는 기아대책과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친 데 이어 3일 서울역 광장에서 노숙자.부랑자 1,000명에게 저녁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 SK브로드밴드 직원들이 식사 준비, 배식 등 자원봉사 활동에 나선다.

3일 마케팅부문 영업기획본부에 이어 12월 중 뉴미디어사업단, 네트워크부문, 네트워크사업단 직원이 참가해 총 3회 무료 급식 봉사를 펼친다.

SK그룹은 매년 11∼12월을 ‘행복나눔계절’로 선포해 연탄배달, 김치 담그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신동석 Manager
02-6266-44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