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그랜드코리아레저 사내 메신저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09-12-03 13:15
서울--(뉴스와이어)--기업형 메신저 솔루션 전문업체인 (주)나라비전(대표이사 한이식 / www.nara.co.kr)은 그랜드코리아레저 사내용 메신저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한국관광공사의 자회사인 그랜드코리아레저의 750여명의 모든 직원이 이용하는 사내 메신저 시스템을 구축하는 사업으로, 점차 높아지는 사내의 보안정책에 따라 외부 상용 메신저(nate, msn등)를 차단하면서 발생하는 커뮤니케이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구축됐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그룹웨어와 SSO(single sing on)을 통해 사용자 접근성이 높아지게 되었으며, 근태 관리와 결제 알림 기능 및 SMS 발송 기능을 포함한 추가 사업이 올해 안에 모두 마무리될 예정이다.

나라비전 영업본부 이홍규 과장은 “이번 메신저구축 사업을 통해 전국 세 곳에 나누어진 각 지사간 업무의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상용 메신저로 발생할 수 있는 사내 보안 취약점을 모두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아울러 “나라비전은 사내 메신저 시스템 구축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다양한 고객사의 업무환경에 맞춘 메신저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마케팅팀
김보배 주임
02-6334-5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