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s 경기CS본부, 용산구 관내 복지시설에 기부금 전달

뉴스 제공
케이티아이에스 코스피 058860
2009-12-03 13:20
서울--(뉴스와이어)--‘QOOK & SHOW’상담서비스와 ‘114번호안내서비스’를 제공하는 ktis(대표이사 이병우, www.ktis.co.kr)가 사회공헌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ktis 경기CS본부(본부장 노희성)는 11월 본부가 위치한 서울 용산구 지역사회복지시설 세 곳에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전달한 사회복지 시설은 아동양육시설인 혜심원과 독거∙지체장애 노인 거주시설인 사랑의 집, 그리고 오전∙오후 장애인 위탁 시설인 주간 장애인보호센터로 세 시설 모두 ktis 경기CS본부와 인연이 있는 곳으로, ktis로 합병되기 전 ktis 경기CS본부는 장애아동 돌보기, 어르신 목욕시켜 드리기 등 꾸준한 봉사∙나눔 활동을 진행해 왔다.

특히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 일년 간 ktis 경기CS본부 임직원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ktis 경기CS본부의 사회기여활동은 직원들이 주도한 나눔 경영의 실현이라는 데에 그 의의가 있다.

ktis는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건강보험공단 영등포∙광주지사와 함께 저소득층을 위한 건강보험 지원사업 협약을 체결 하는 등 사회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표현해 왔다.

이병우 대표이사는 “사회와 기업의 조화로운 발전을 실천하면서 기업시민으로서의 책임을 다해야 한다고 본다”고 언급하며 “직원들의 자발적인 사회기여활동은 나눔경영의 최대 실현으로 이루어질 것”이라며 이번 기부금 전달에 대한 의미를 밝혔다.

한편, ktis는 kt의 유무선 컨버전스 상품 ‘QOOK & SHOW’에 대한 완벽한 고객 컨설팅 지원을 위해 114 안내서비스를 운영하는 한국인포서비스㈜와 kt 서비스 접수 및 처리 업무를 담당하는 콜법인 3개사가 합병하여 2009년 11월 2일 출범했다. 아울러, 노동부에서 주관하는 2009년도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연락처

ktis 윤리경영팀
오수진
02-3215-219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