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사람컴퓨터 SIP 기반 메신저폰 오픈

서울--(뉴스와이어)--VoIP 전문기업 큰사람컴퓨터 주식회사(대표 신은선, 한상균)는 5월 초에 국내최초로 SIP 기반의 메신저 기능이 가미된 소프트폰을 출시한다. 5억여원의 개발비와 2년여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신규 출시하는 메신저폰(브랜드명 “Eyagi”)은 향후 큰사람컴퓨터 VoIP 사업분야의 핵심분야로 육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부가기능개발 및 음성품질확보에 투자를 할 예정이다. 아직은 H.323 기반이 대세인 VoIP 시장에서 다양한 주요기능과 부가서비스를 보다 간결한 컴퓨팅으로 구현할 수 있는 SIP 시장으로 전이되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큰사람컴퓨터 메신저폰은 기존의 IP 기반 통화 기능 뿐만 아니라, 메신저를 전면에 내세워 유저들로 하여금 보다 긴 사용시간을 유도하고 문자메세지(SMS), 음성메세지(VMS), 동영상메세지(MMS) 전송 기능을 포함한 통합 메시징 서비스(UMS)를 갖추고 있다. 아울러 기존의 통화 기능 외에도 착신대기, 착신전환, 통화전달 등 H.323 기반하에서는 자체적으로 불가능했던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저렴한 국제전화 서비스, 무료전화 등의 특별한 목적을 가진 사용자들에게만 주로 사용되었던 인터넷전화를 일반인들도 쉽게 받아들여질 수 있는 친숙한 캐릭터와 간편한 사용법, 착신벨소리, 통화대기음, 다양한 메시징 등 부가기능 제공 등으로 폭 넓은 사용자층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큰사람컴퓨터는 이에 신규출시하는 메신저폰 뿐만 아니라, 기존 서비스인 엘디(Elthe)와 휴대폰 국제전화 서비스인 Ezcall, Ezcall Free 등의 서비스를 기업 및 개인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하여 고객의 필요를 충족하는 다양한 서비스군을 형성해 나가고 있다.

아울러, 기업특화 서비스도 곧 함께 출시하여, 회사별, 부서별, 단체별로 커스토마이징된 메신저폰을 제공하여, 부서간 통화와 문서전달, 직원간 커뮤니케이션, 단체 메시지 발송 등의 기능과 통신장비 전문업체인 싸이더스와의 대규모 빌링시스템 도입계약을 통해 다양한 과금정책과 저렴한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무엇보다도 품질 향상에 모든 기술력을 집중하여, 품질지상주의를 표방해온 큰사람컴퓨터의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강하게 어필하게 될 전망이다. SIP 단말기 제조업체와 SIP 시장 저변확대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실시하여 하반기에는 이미 진출한 세계시장에서 큰사람컴퓨터의 영역을 보다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elthe.co.kr

연락처

통신사업부 서비스사업팀 팀장 정승욱 02-3444-5577 (내선701)

이 보도자료는 큰사람컴퓨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