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웰, 남성 전용 의료기기 ‘조이텍’ 시판
침대에서의 아내의 신호(?)를 애써 모른 척 해 본 경험이 있는가? 원만한 부부관계를 위해 피해서도 안 되고, 기꺼이 함께 해야 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중장년, 노년층은 이러한 상황을 애써 외면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대한남성과학회에서 40대 이상 남성 1,57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벌인 결과 49.8%가 ‘남성으로서의 힘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부부라면 행복하게 누려야 할 성생활이 원활치 않은 남성 기능으로 인해 ‘불편한 밤’이 되고 있는 것이다.
잠자리에 자신이 없어진다면 남성들만을 위한 의료기기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다. 격무로 인해 남성 기능이 예전 같지 않다는 김인철(잠실동, 45세) 씨는 직장동료를 통해 알게 된 남성용 의료기기를 사용한 후, 자신감이 생겼다고 전했다. “‘아내의 샤워소리가 무섭다’라는 게 바로 제 이야기였죠. 근데 직장 동료가 써보라고 해서 긴가민가 하는 마음으로 사용해본 제품이 저의 부부관계를 바꿔주었다”라고 말했다.
김 씨가 사용한 제품은 ‘조이텍(www.man7575.com)’이라는 남성 전용 의료기기. 조이텍은 남성의 해면체 내에 음압을 가해 성기 내의 혈액유입 장애 등을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된 의료기기로서 이를 이용해 남성의 팽창도 확장 및, 지속력과 강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사용 즉시 눈으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매력적이다. 조이텍 판매회사 (주)지디웰 측은 “요즘 들어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며 “자신에게 맞는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전화상담을 통해 미리 체크해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제품 구입 전, 식약청에서 인정받은 의료기기인지 여부를 확인해보는 것도 필수다.
문의:지디웰(1588-8075)
지디웰 개요
(주)지디웰은 자사만의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개발 및 판매를 통해 웰빙 트렌드에 발맞춰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gdwell.co.kr
연락처
(주)지디웰
이수연 매니저
042-539-2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