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페이모어, 유럽여행경품 제공하는 ‘톡톡 튀는 루트 콘테스트’ 개최

뉴스 제공
와이페이모어
2009-12-04 09:13
서울--(뉴스와이어)--실시간 할인항공권 와이페이모어(www.whypaymore.co.kr)은 12월 2일(수) 부터 21일(월)까지 유럽 왕복항공권과 유레일 패스를 경품으로 걸고 ‘톡톡 튀는 여행루트 CONTEST’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와이페이모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 유럽 여행 루트를 톡! 튀는 아이디어와 함께 루트를 짜서 계획을 세우고 자신의 블로그에 등록한 뒤, 해당 URL을 이벤트에 등록해 응모하는 방식이다.

당첨자 2명에게는 80만원 상당의 유럽왕복항공권 1매와 140만원 상당의 유레일 플렉시 패스 15일을 각기 증정한다.

금번 이벤트 담당 김은영 주임은 “경기 침체로 인해 유럽여행을 계획했다가 망설이거나, 뒤로 미룬 고객분들께, 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잠시라도 기분전환과 함께 꿈꾸던 여행에 대한 기회를 드리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함께 여행 루트를 재미나게 표현한분이 유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이벤트는 12월 21일까지 19시까지 와이페이모어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23일 공지 게시판에 발표한다.

와이페이모어 개요
와이페이모어는 실시간 할인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사이다.

와이페이모어: http://www.whypaymore.co.kr/home/event/event_euroC...

웹사이트: http://www.whypay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