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온, 젊은 한방 화장품, ‘한나비’ 출시…100% 국내산 고품질 한약재 사용
2030 한방 전문 브랜드로 탄생한 한나비 화장품은 젊은 여성들을 위한 한방 화장품으로서 피부를 위한 보약이라고 할 수 있다. 100% 국내에서 재배한 당귀, 황기, 의이인, 복령, 작약, 길경, 감초, 산유수, 황정, 지황, 인진, 황금 등 12가지 한약재를 이용하여 만들어졌다.
이 한약재들은 농산물 품질 관리법에 의한 우수 농산물 인증과 한국 온실 작물 연구소에서 받은 친환경(무농약) 농산물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한약재다. 농약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한약재들을 9번 찌고 다려 9번 손수 말리는 것을 반복하여 한방 화장품을 완성시켰다. 오랜 시간 숙성시켜 정성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해주는 것이다.
한나비는 농축된 진귀한 약재들을 충분히 배합하여 기능을 극대화 시키는 것은 물론 가벼운 사용감과 빠른 흡수력이 어떤 피부에도 부담 없이 적용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피부가 숨을 쉴 수 있도록 활성 산소를 제거하여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한나비는 이미 생기와 탄력을 잃어버린 피부에 한방 화장품을 바르는 것보다 건강한 피부 자체에 침투시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가꾸어 주는 젊은 보양 시스템인 것이다.
한방 화장품 한나비를 탄생시킨 미즈온(www.mizon.co.kr)은 강남에 본사가 위치해 있으며, 일본지사와 공장 연구소를 가지고 있다. 현재까지 천연 미백제, 맞춤 화장품 시스템을 개발하였고 아이오페 등 천연 계면활성제를 이용한 화장품을 개발하였다.
미즈온은 현재 일본, 중국, 미국 등 다국적 연구개발 네트워크를 통해서 강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마케팅과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여 글로벌 화장품 기업이 되는 데 한걸음 다가가고 있다.
문의:미즈온(www.mizon.co.kr / 1688-4338)
미즈온 개요
화장품 쇼핑몰 미즈온은 화장품 연구 개발회사 네비온㈜의 브랜드로서 프랑스, 스위스, 일본 등의 유수 생명공학 기업과 제휴 및 고 기능성 화장품 개발, 주요 국책과제사업을 진행 등 직접 연구하고 개발하는 경쟁력 있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miz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