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송년회를 만들어 드립니다”…이벤트툴, ‘문화송년회 패키지’ 출시

뉴스 제공
이벤트넷
2009-12-04 10:34
서울--(뉴스와이어)--다양한 공연컨텐츠와 전문MC를 중심으로 하는 송년회 패키지를 만들어 주는 아이템이 선보였다.

이벤트넷 자회사인 이벤트툴에서 진행하는 ‘문화송년회 패키지’는 40여개의 공연팀과 30여명의 전문MC로 꾸며진다.

예전의 송년회는 먹고 마시고의 분위기였다면 최근의 송년회는 특정 공연물을 관람하거나 일일 봉사활동을 하며 뜻있게 보내자는 내용으로 바뀌고 있는데 특히 공연관람을 선호한다. 하지만 특정 공연물의 경우 공연장 사정과 여러 가지 사정 때문에 한꺼번에 관람하기에 다소 무리가 따른다. 같은 회사 혹은 같은 조직의 사람들이 같이 관람할 수 있는 것을 가장 선호한다.

이에 각종 연주, 노래, 퍼포먼스 등의 공연팀과 아나운서, 외국어 MC, 개그맨, 행사 전문MC등이 많지만 적재적소에 어울리는 공연팀과 MC를 구하는 것이 그리 쉽지만은 않기에 송년회 혹은 행사 담당자에게는 여간 힘든 것이 아니다. 공연팀 및 전문MC 선정에 있어서도 연령, 성별, 직종에 따라 선호도가 약간씩 차이가 있는 경우가 있다.

이벤트툴은 3년 이상, 1,000회 정도 공연팀 배급 및 공연 구성을 한 경험이 있어 적재적소에 맞는 전문MC 및 공연내용을 구성할 수 있는 노하우가 있다.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유리한 점이 있다. 특히 공연팀 섭외에서부터 행사장 연출까지 지원을 하기에 이벤트 기획자가 원하는 내용을 조력할 수 있다.

퓨전국악, 여성퓨전국악, 퓨전타악 ‘비트써클’, 전통퓨전타악 댄스 및 치어리딩, 비보이댄스 색소폰브라스앙상블, 실내악오케스트라, 성악가 등이 있고 전문MC로는 전문MC의 원조 이자 ‘뚝딱이아빠’로 유명한 김종석 씨가 대표적이며 이외 영어MC, 전문MC 등이 있다.

최근 실적으로는 대상초록마을 송년회 겸 비전선포식, 인천시청 물류인의 밤에 퓨전 국악 및 여러 공연팀으로 행사를 구성한바 있다.

문의:02-337-4115

이벤트넷 개요
이벤트넷은 국내 이벤트 업계 커뮤니티 활성화 및 정보공유, 올바른 전문가 기준 제시를 통해 이벤트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nt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