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풍성한 이색 이벤트· 할인 무료행사 즐겨보세요”…업체 연말 이벤트 총출동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09-12-04 10:41
서울--(뉴스와이어)--벌써 연말이다. 각종 회식과 모임에 선물준비, 겨울여행 등 돈 들어갈 일 많은 때다. 써야 할 곳은 많은데 들어가는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 없을까 한창 고민일 터. 이럴 때 연말을 맞아 각종 이색 이벤트, 할인 혹은 무료 혜택 등을 제공하는 각 업체들의 행사를 챙겨 활용한다면 빠듯한 연말 살림을 알차게 꾸릴 수 있다.

반값 전자제품, 무료 체험단으로 선물 장만 어때요?

노안 때문에 고생하는 부모님에게 누진다초점렌즈를 무료로 맞춰드리고 싶지만 3~40만원을 호가하는 높은 렌즈 가격에 내년, 내후년으로 미루고 있다면,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 ‘바리락스(www.varilux.co.kr)’의 무료체험단 행사에 응모해보는 게 어떨까.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는 ‘4050 네추럴비젼 체험단’이라는 이름 아래 누진다초점렌즈 공식 체험단을 운영하기로 하고,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까페(http://cafe.naver.com/varilux)에 노안증상을 겪고 있는 4050 세대 부모님의 사연을 받고 있다.

본인은 물론 추천인도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바리락스의 고급 누진다초점렌즈를 무상 제공받을 수 있으며, 4주 동안 착용한 뒤 체험후기를 온라인 까페에 올리면 된다. 누진다초점렌즈는 중장년층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노안교정렌즈로써 원거리에서 근거리까지 필요한 도수를 제공하여 여러 개의 안경이 필요 없어 매우 편리한 렌즈이다.

온라인 쇼핑몰들마다 한창인 할인 행사 역시 선물 비용 걱정을 한결 덜어준다. G마켓은 이달 15일까지 선물 1순위 아이템인 전자제품을 반값에 판매하고 있다. 삼성 800만 화소 디지털카메라는 11만1000원, 아이콘 넷북 35만9000원, 샤프 전자사전 22만8000원, 무선마우스 키보드 세트 2만9800원, 썬보이 2단 전기히터는 1만3900원 등 올 한해 인기를 끌었던 전자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연말 베스트 선물전 코너를 별도로 마련해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를 74만6000원에, 캐논 DSLR 카메라를 75만8800원에 내놓는 등 7가지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다.

롯데닷컴은 ‘크리스마스 선물대전’ 이벤트를 마련해 오는 14일까지 MCM, 에트로, 탠디, 제이에스티나, 이자녹스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고 45%까지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행사 고객 중 4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불가리·마몽드·닥터자르트 등 화장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호텔 숙박권(1명), 롯데상품권(20명), 영화예매권(100명)이 걸려있는 경품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하는 등 갖가지 경품 혜택도 마련돼 있다.

가족 모임, 회식 알뜰하게 즐기는 법!

가족모임, 회식이 잦은 요즘, 각 패밀리 레스토랑들마다 손님들의 궁한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와인 무료 증정 행사들이 한창이다. 특히 요즘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와인을 무료로 증정하는 곳이 많아 눈길을 끈다. 아웃백에서는 겨울 한정메뉴의 패밀리세트를 시키는 고객에게 하우스 와인 1병을 무료로 주며, 커플세트를 시키면 레드와인 ‘까사로마따’ 50% 할인쿠폰을 주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마르쉐는 5인 이상 여성 단체 고객에게 하루 전 온라인 예약을 할 경우, 칠레산 와인 ‘샤또 로스볼도스 트레디션 멜롯’ 1병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타사와 제휴를 통해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나 연말을 풍성하게 보낼 공연 티켓을 주는 곳도 있다. 마켓오는 샐러드와 닭가슴살 스테이크, 파스타를 함께 먹을 수 있는 ‘3코스 밀’을 주문할 경우 ‘이지함’ 화장품 쿠폰을 주고, 두부까르파치오, 차우펀, 버섯해물탕면 등의 요리와 와인을 함께 즐기는 ‘여배우들 세트’를 먹으면 영화 ‘여배우들’ 티켓 2장을 준다. 빕스는 매장 추천와인 ’35 사우스 메를로’나 ‘갤로 모스까또’를 주문하면 고급 미용비누 ‘불가리 오 파퓨메 오 떼 블랑’을 증정한다. T.G.I 프라이데이에서는 스테이크 신메뉴 3종을 맛본 후 홈페이지에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헤드윅’ 관람권을 50쌍에게 준다.

겨울여행, 공짜로 가볼까

겨울철 추위를 날려버릴 온천 여행권을 주는 이벤트가 업계를 막론하고 활발히 진행 중이다.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말일까지 500만원 이상 개인 연금을 타 금융기관에서 한국투자증권으로 이전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일본 온천 여행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동부증권도 연말까지 휴대폰 증권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50만원 이상 주식거래를 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오키나와 여행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유니레버코리아 바세린은 오는 1월 말까지 ‘More 수분, More 행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모션용 패키지의 바세린 로고를 오려 동봉된 엽서에 붙여 보내면 추첨을 통해 삿포로 온천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본죽도 고객 감사의 일환으로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일본 규슈 온천 여행권을 제공한다.

불황의 여파로 한동안 주춤했던 해외 여행의 기회도 잡을 수 있다. 매일유업은 오는 1월 15일까지 김연아 선수의 올림픽 선전을 기원하는 ‘금메달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우유 ESL’ 1리터 등 해당 제품의 상단에 부착된 쿠폰 4장이나 ‘바이오거트 퓨어’ 뚜껑 8장을 모아 매일유업 응모처에 보내면 1명을 추첨해 캐나다 여행권을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레쓰비’를 구입한 고객 가운데 70명을 선정해 공짜로 4박 6일 스위스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마감일은 12월 6일.

외식업계도 해외 여행 상품권 이벤트에 빠지지 않는다. 아웃백은 어린이 고객이 키즈 메뉴를 주문할 때마다 세계 지도가 그려진 패스포트 위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를 주는데, 5장의 스티커를 채우면 추첨을 통해 한 가족에게 호주 4박 5일 여행권을 증정한다. 또한 매드포갈릭도 세트 메뉴 주문 고객 가운데 5쌍을 선발해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 매드포갈릭 싱가포르 점 식사권을 준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된다.

신년맞이, 공짜로 운세보고~ 달력 받고~

새해가 다가오면 가장 먼저 장만하는 것이 달력 아닐까. 그러나 예전과 달리 달력 인심이 줄어 공짜 달력 구하기 쉽지 않은 요즘이지만, 외식업계에서는 달력에 쿠폰까지 넣어 배포하는 등 오히려 달력 마케팅에 힘쓰고 있다.

스무디킹은 연말까지 스무디킹 음료 6잔을 구매하면 1+1, 사이즈업 등 각종 쿠폰이 들어 있는 달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던킨도너츠도 오는 6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탁상용 달력을 준다. 미스터피자 역시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스케줄러 기능을 더한 탁상용 달력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신년 토정비결이나 운세에도 관심이 높아질 터. 포털사이트 네이트가 오는 21일까지 무료 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2009년 일년 운세 서비스 6종과 2010년 신년 운세 총운 서비스 12종 등 총18가지 서비스로 구성되었으며,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는 해당 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는 2010년 고급다이어리 및 네이트 도토리 50개의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취업포털 인크루트에서도 맞춤 취업운세를 제공하는 인크루트 운세(www.unse.incruite.com)을 열었다. 취업 총운을 비롯해 적합 취업 분야나 면접운 좋은 날을 추천해주는 등 취업에 관련한 모든 운세 서비스를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온라인 금융네트워크인 ‘하나N플라자’를 통해 금융상품 설문조사에 참여하거나 상담예약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무료 신년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네이트의 ‘보헤미안 캣츠타로’와 연계한 이벤트로, 내년 금전운세, 비즈니스 운세, 만남운세 등을 재미와 함께 알아볼 수 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