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세 코리아 ‘호비 놀이방’ 이전 1주년 기념 행사

뉴스 제공
에듀챌린지
2009-12-04 13:11
서울--(뉴스와이어)--베네세 코리아(대표 손창범)의 유아교육전문브랜드 아이챌린지(www.i-chllenge.co.kr)는 지난 4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내 운영중인 ‘호비 놀이방’의 이전 1주년을 기념하여 ‘호비 산타 이벤트’를 개최했다.

특히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인 ‘호비’가 산타 복장을 하고 행사장을 깜짝 방문, 참가한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오전 11시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많은 어린이와 부모가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이벤트에 참가한 아이들은 놀이방 입구에서 귀여운 ‘호비 산타’와 함께 기념 촬영도 하고, 아이챌린지의 로고가 새겨진 풍선을 받았다. 또한 부모들에게는 비염, 천식 등 대표적인 겨울철 호흡기 질환으로부터 아이들을 건강하게 지키기 위한 도움말이 실린 서초 아이누리 한의원 황만기 원장님의 발간 도서, <소아 비염 천식 타파>가 무료로 증정되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베네세 코리아 서덕원 마케팅 팀장은 “다가오는 2010년 호랑이 해를 맞이해 ‘호비 놀이방’을 찾아주시는 분들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행사장을 방문해준 아이들과 부모님들에게 호랑이와 같이 씩씩하고 힘찬 기운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호비 놀이방은 아이챌린지에서 운영하고 있는 무료 놀이방으로 5세 미만 아동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고, 미끄럼틀, 볼풀 등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은 물론, 아이챌린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아이챌린지는 일본 업계 1위 교육∙문화∙출판 기업인 베네세 코퍼레이션의 현지 법인 ‘베네세 코리아’의 유아교육전문 대표 브랜드로, 발달 단계에 맞는 1년 단위의 유아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이챌린지 대표 캐릭터 ‘호비’를 통한 캐릭터 연동 학습, 멀티미디어 연동 학습 등 아이들의 생활 습관 및 인지, 감성 등 종합적 영역에서 발달을 효과적으로 촉진시킬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이다. 이미 일본, 대만 등을 통해 검증된 유아 교육프로그램으로 국내에는 현재 4단계(만 4~5세)까지 출시되어 있고 내년 5단계 정규프로그램 출시를 앞두고 있다.

에듀챌린지 개요
아이챌린지는 만 1~6세 아이들에게 종합적인 학습 능력과 자기력을 키워 주는 유아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재, DVD, 교구가 서로 연계된 멀티미디어 오감 체험 학습을 통해 교육 효과가 극대화된다. 아이의 연령별 발달 단계에 따라 베이비(생후 6개월~만1세), 1단계(만 1~2세), 2단계(만 2~3세), 3단계(만 3~4세), 4단계(만 4~5세), 5단계(만 5~6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hallenge.co.kr

연락처

프레인
최수빈 AE
02-3210-96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