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 ‘스폰지밥, 스폰지밥 봐’ 7일~18일까지 총 30편 방영

뉴스 제공
닉(Nick)
2009-12-06 10:56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Nick)이 2009년 스폰지밥 10주년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스폰지밥’을 사랑해준 어린이들과 가족 시청자들을 위해 아주 특별한 연말 선물을 준비했다.

닉은 12월 7일(월)부터 18일(금)까지 주중 5일씩 2주 동안 <스폰지밥, 스폰지밥 봐>라는 특별 편성을 마련하고 하루에 3편씩 총 30편의 스폰지밥 에피소드를 매일 저녁 6시부터 한 시간 동안 연속 방송한다.

이번 특집에 준비된 30편은 유명 스타들이 추천한 에피소드 10편, 어린이들이 뽑은 베스트 에피소드 10편, 그간 방영되지 않은 따끈한 신작 에피소드 10편으로 구성되어 그야말로 푸짐한 연말 선물세트처럼 다채로움으로 어린이들에게 다가갈 예정.

먼저 스타들이 추천한 에피소드 10편은 평소 ‘스폰지밥’의 팬을 자처하는 그룹 소녀시대의 윤아, FT Triple, 시크릿, 김태우 등 가수들과 최근 국민 남동생으로 호감을 얻고 있는 배우 유승호까지 다양한 국내 스타들이 꼽은 베스트로 구성되었다. ‘여자가 아니야’, ‘꽃보다 징징이’, ‘캠핑은 즐거워’ 등 스타들의 강력 추천 에피소드들이 매일 밤 스타들의 영상 메시지와 함께 전파를 탄다.

어린이들이 뽑은 베스트 에피소드 10편은 닉 홈페이지의 무료 다시보기 스트리밍 서비스인 ‘터보닉’에서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들만 엄선한 것으로, ‘괴물의 한 끼 식사’, ‘야생에서 살아남는 법’, ‘석상의 비밀’ 등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에피소드들이 어린이 시청자들을 다시 한 번 찾아간다.

마지막으로 그 동안 한 번도 방영한 적이 없는 따끈따끈한 신작 10편도 이번 특집에서 대량으로 공개된다. 그간 닉에서 매월 두 편의 신규 에피소드만을 소개해 온 것에 비교하면 이번 신작 공개는 화려한 피날레 특집답게 닉이 아낌없이 준비한 최고의 서비스인 셈.

코가 없어 고민하던 뚱이가 성형외과를 찾아가는 스토리의 ‘내 코는 어디에?’, 게살 버거 비법 재료의 도둑을 찾아나선 ‘진짜 범인은 누구?’, 스폰지밥과 징징이의 합창단 생활을 담은 ‘노래하는 스폰지밥’ 등 새로운 스토리에 목말랐던 어린이 시청자들의 갈증을 한 방에 말끔히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닉 편성팀의 황정아 과장은 “어린이 및 가족 시청자들은 물론 유명 스타들까지 모두가 사랑한 스폰지밥 탄생 10주년을 성대하게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이번 특집을 마련했다”며 “지난 1년간 스폰지밥과 닉에 보내준 따뜻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연말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닉 홈페이지(www.nick.co.kr)에서는 이번 신규 에피소드 10편 방영의 제목을 맞추면 스폰지밥 인형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 ‘스폰지밥 제목을 맞혀라!’를 진행 중이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안지선
MTV Networks Korea
02-2262-7510
010-3956-01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