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빠른 3D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스타일 3D’ 출시

뉴스 제공
파인디지털 코스닥 038950
2009-12-07 09:37
성남--(뉴스와이어)--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은 신개념 3D지도 ‘아틀란 3D’가 탑재된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스타일 3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파인드라이브 최초의 3D 내비게이션 출시를 기념해 별도의 비용 없이 3D지도 업데이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평생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TPEG 평생 무료권까지 탑재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지도 업데이트와 교통정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난 11월 200여명의 소비자 체험단 모집을 통해 선보인 ‘아틀란 3D’는 복잡한 도심에서 3D로 구현된 건물로 인해 교차로나 커브길 등이 가리지 않아 편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기존에는 건물만 3D 였던 데 비해 도로, 산, 강, 호수 등 전국의 모든 지형의 기복에 따라 실제 고저로 나타냈다. 목적지까지의 경로 정보를 빠르게 볼 수 있는 비행 시뮬레이션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자유자재로 지도를 선택할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운전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베이직, 2D 지도에 익숙한 사용자가 3D 지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한 클래식, 화려한 3D 버전의 다이나믹 등 3가지 테마를 제공한다.

‘파인드라이브 스타일 3D’는 ‘터보 GPS’ 특허 기술을 적용해 고가 도로 밑 등 GPS 신호가 미약한 음영 지역에서도 시동을 걸자마자 길 안내가 가능할 정도로 빠르고 정확한 위치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안전운전정보, 유가정보, GPS정보, 교통정보, 뉴스 및 날씨 등 6대 정보를 DMB 망을 통해 무선으로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2009 굿디자인에 선정된 ‘파인드라이브 스타일’의 외관을 가졌다. 또한 이산화탄소 배출량과 순간연비, 기준 연비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에코 드라이빙 기능, 도난시 제품 동작을 중지시키는 안심내비 기능도 제공한다. 8GB 기본 패키지 가격은 399,000원이며, 오는 12월 14일까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및 GSeshop, G마켓 등에서 예약 판매한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경로가 건물에 의해 가려지지 않고, 빠르고 부드럽게 동작하는 3D 지도에 정확한 위치 측정이 가능한 터보 GPS, 각종 운전 정보를 실시간 무선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까지, 운전자 입장에서 사용이 편리한 3D 내비게이션을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발맞춘 제품과 서비스로, 내비게이션 시장의 리더로 우뚝 서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inedigital.com

연락처

프레인
전경화
02-3210-97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