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200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2009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회장 김흥기)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전국경제인연합, 한국언론재단 등 30개 기관 및 단체가 후원하는 시상제도다.
이번에 대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은 신한금융그룹 사보 <신한in>은12개 그룹사와 2만여 임직원 및 2500만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룹의 대표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써의 역할 수행을 인정받았다.
지난 2003년 9월 창간한 <신한in>은 현장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신한인들의 땀과 열정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그룹사 직원들로 구성된 편집위원 12명과 사보기자단 40명이 직접 기획과 취재를 해 임직원은 물론 가족이 함께 읽는 대표적인 금융그룹의 사내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신한 in>은 지난 2005년과 2007, 2008년에도 수상을 했었지만 대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의 영예를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러한 성과는 그 동안 직원들의 니즈(Needs)에 맞는 변화와 편집과 디자인, 칼럼 구성 등을 새롭게 해온 결과다.
이와 함께 이날 신한은행의 사내방송국인 SBN은 기업문화 관련 캠페인 방송을 출품해 ‘최우수 방송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신한금융그룹 <신한in>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고의 금융그룹에 걸맞는 컨텐츠를 개발하고, 고객가치 창조를 위한 임직원들의 열정을 담아 신한 고유의 기업문화를 형성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한금융지주회사 개요
주식회사 신한금융지주회사(신한금융그룹, Shinhan Financial Group)은 2001년 금융업을 영위하는 회사 등에 대한 지배·경영 관리, 종속회사에 대한 자금 지원 등을 주요 사업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group.com
연락처
신한금융지주회사 홍보팀
장창훈 차장
02)6360-31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