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할인 받는 몰아드림(More Dream) 카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은 고객이 본인의 소비패턴에 따라 직접 선택한 업종에 대하여 집중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몰아드림(More Dream) 카드’를 출시한다.

‘몰아드림(More Dream) 카드’의 할인혜택은 고객들의 이용도가 높은 대표 쇼핑업종에서 제공하는 ‘기본할인’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고객이 직접 설계하는 ‘선택할인’으로 나누어져 있다.

‘기본할인’은 대형할인점 · 백화점 · 면세점에서 쇼핑 시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5%(매월 최대 1만 원내) 할인서비스 및 상시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한다.

‘선택할인’은 고객 본인의 소비패턴을 반영하여 총 8개 업종 중에서 선택한 2개 업종에 한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선택한 업종의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10%(각 업종별 매월 최대 1만원)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결국, 고객은 ‘기본할인’과 ‘선택할인’을 모두 이용할 경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매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택 가능한 업종 및 업종별 최대 할인율은 ▲주유소 및 충전소(5%)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5%) ▲인터넷쇼핑몰(5%) ▲학원(10%) ▲병/의원 및 약국(10%) ▲미용, 피부관리(10%) ▲패밀리레스토랑(10%) ▲커피전문점(10%)로 구성되어 있으며 분기별로 선택 업종을 변경할 수 있다. 또한 할인 받은 금액도 전월 이용실적에 포함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 김영일 부행장은 “기존에 여러 가지 카드에 흩어져 있는 카드 혜택을 고객이 가장 원하는 할인서비스에 몰아서 제공하기 위해 이 몰아드림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하며, “고객들이 자신만의 소비패턴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가지는 다양한 니즈에 대해 차별화되고 맞춤화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가진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몰아드림카드의 기본할인 및 선택할인서비스 외에 추가적인 프리미엄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몰아드림 플래티늄 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플래티늄 카드는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특급호텔 발레파킹 무료이용, 항공 · 여행할인 등의 고품격 서비스를 저렴한 연회비로 제공한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SC제일은행 홍보팀
이지원 팀장
02-3702-475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